티스토리 뷰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누구나 잘할 수 있다



많은 사업주들이 고품질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고 싶어하지만, 그렇게 할 수 있는 지식과 도구가 없다.


이메일 마케팅을 당신의 사업을 증가시키고 당신의 고객들과 지속적인 접촉을 유지함으로써 당신의 장점에 이용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아래 글은 당신의 모든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할 이메일 마케팅 계획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 캠페인을 시작한다면, 당신이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위해 허가가 필요하다는 사실은 과소평가될 수 없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기꺼이 등록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스팸을 신고할 수 있다.




고객이 이메일을 받는 것을 즐기도록 하려면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함께 메일링 목록에 있는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제공하십시오.


이 전자 메일 전략은 여러분의 고객이 뉴스레터를 구독하는 것에 대해 보상을 해주고, 그들이 그들의 친구와 가족들도 그렇게 하도록 권하도록 고무시키는 이중의 이점을 가지고 있다.


사실, 추천 프로그램은 당신의 고객 기반과 이메일 기반을 모두 성장시키는 데 아주 좋다.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피사체 라인에 사용할 항목의 변형을 테스트하십시오.


전자 메일 목록을 반으로 나누고 서로 다른 제목줄을 사용하여 두 그룹의 주소로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당신은 어떤 제목이 사람들에게 당신의 이메일을 열도록 격려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피해야 할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의 궁극적인 목표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보내는 모든 이메일은 독자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고 싶어하도록 유인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메시지를 사용하여 가입자들에게 신제품에 대해 알리거나, 기존 제품의 혜택을 홍보하거나, 특별 제안이나 다른 인센티브를 홍보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할 수 있다.




당신이 이메일을 보낼 사람들로부터 적절한 허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허가가 없으면 사람들이 너를 믿지 않고 나쁜 평판을 쌓을 것이다.


많은 ISP들이 부적절한 이메일 예절을 따랐다는 이유로 당신을 블랙리스트에 올릴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노력과 전략을 심각하게 훼손시킬 수 있다.




분명한 수신 거부 링크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메일 목록에서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독자를 남겨두지 말고 찾기가 어렵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그들이 권력을 쥐고 강요당하지 않은 것처럼 느끼기를 원한다.




매우 지속적인 전략을 활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끈기가 핵심이지만, 올바른 고객을 목표로 하고 있는지, 그렇지 않으면 장기적으로 큰 문제가 되지 않을지도 확인해야 한다.


관심 없는 청중에게 끈기를 낭비하는 것은 시간 낭비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을 짜증나게 할 것이다.




고객에게 e-메일에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그들은 이유가 있을 때 당신과 거래를 할 가능성이 더 높다.


예를 들어, 마케팅 이메일을 읽은 후 일정 금액을 소비하는 고객에게 무료 배송을 제공하십시오.




전자 메일을 보낼 때 중요한 정보를 이미지에 넣지 마십시오.


많은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 특히 웹 기반 클라이언트에 의해 이미지가 자동으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보기 흉한 메시지나 이미지에 너무 많이 의존하면 읽을 수 없는 메시지를 만들 수 있다.


항상 텍스트에 우선 순위를 두고 이미지를 포함하도록 선택한 경우 설명 Alt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개인적인 감촉을 얻기 위해서, 때때로 당신의 형식이 무엇인지 혼동하려고 시도한다.


이메일이 일반적으로 HTML인 경우 일반 텍스트로 보내 보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중요한 발표를 위해 다른 형식을 선택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이 약간 다른 이메일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다양한 사업체들이 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


인터넷 마케팅은 성공적인 사업을 이루기 위한 어려운 방법 중 하나이다.


위의 글은 당신의 사업을 위한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