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셜 미디어에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는가?



수많은 개인들이 소셜 미디어를 매일 이용한다.


소셜미디어에는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온라인 커뮤니티가 포함되어 있으며, 사용자들은 자신의 생각과 콘텐츠를 친구들과 공유한다.


정보가 사람에서 사람으로 끊임없이 교환되고 있기 때문에 월드 와이드 웹을 통해 빠르게 전파되고 있다.


이것은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려는 기업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다.


만약 당신이 회사를 가지고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이용하기를 원한다면, 이 조언들을 읽어라.




새 블로그 항목을 정기적으로 가능한 자주 만드십시오.


당신이 언제 업데이트를 게시할지 안다면 독자들은 계속해서 새로운 내용을 보기 위해 돌아올 것이다.


신문과 잡지의 구독은 이것이 사실임을 보여준다.


사람들에게 당신의 프로필로 돌아가라고 끊임없이 요청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관련 정보가 가득한 현재 블로그를 유지 관리하십시오.


블로그는 홍보와 행사에 대한 입소문을 타기에 좋은 곳이다.


예를 들어 새 주소 발표나 시간 변경사항이 있다.


- 사이트에도 추가하십시오.




트윗을 흥미롭고 풍부한 내용으로 유지하십시오.


트위터를 통해 고객에게 관심 있는 조언과 제안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의 트윗에서 무언가를 배울 수 있다면 당신의 팔로워들은 계속 관심을 가질 것이다.




소셜 미디어 결과를 극대화하려면 모든 사이트에 함께 가입할 수 있는 링크를 개발하십시오.


독자들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링크를 블로그에 올리십시오.


Twitter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Facebook 페이지와 블로그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키십시오.


고객 트래픽 증가를 위해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걸쳐 마케팅 연계



만약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당신을 따르기를 원한다면, 그렇게 함으로써만 이용될 수 있는 독점적인 거래를 제공하라.


사람들이 페이스북 홈 페이지에서 당신의 독특한 거래를 볼 때, 그들은 분명히 당신을 따르고 싶어할 것이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친구들과 관계가 당신을 따르도록 격려할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다룰 때, 활동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성공하기 위해서는 사교성이 있어야 한다! 활동과 상호작용이 없다면, 당신의 전반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은 당신의 청중의 흥미를 빠르게 잃게 될 것이다.


그러나 업데이트로 사람들을 압도하지 말고 사람들이 너에 대해 알고 당신이 활동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그냥 자연스럽게 자신을 드러내도록 하라.




현재 팔로워 및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히 지정된 콘텐츠를 포함하십시오.


트위터 팔로워가 1000명까지 되면 간단히 기사를 쓸 수 있다.


시간을 내어 지지해준 팔로워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소셜 미디어가 어떻게 여러분을 위해 작용했는지에 대해 토론해야 한다.


이 기사들은 일반적으로 빨리 공유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들어가면 거칠어질 수 있다.


가끔 피부가 두꺼워질 필요가 있다.


당신의 팔로워가 당신의 회사와 제품을 좋아한다면 그것은 좋은 일이지만 부정적인 면도 있을 수 있다.


이러한 발언은 고객에 대한 배려를 보여주기 위해 신속하게 처리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계정의 할인 쿠폰을 홍보하는 것은 팔로워들이 당신의 피드를 읽을 수 있도록 당신의 팔로워들을 참여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당신의 고객이 독점적인 거래를 할 때, 그것은 그들을 특별하게 느끼게 하고, 그래서 그들은 당신에게서 더 많이 구매하게 만든다.




웹 사이트가 설정한 각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문자가 자신의 소셜 네트워킹 프로필에서 웹 사이트와 콘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공유" 버튼을 추가하면 이렇게 할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 블로그, 이메일 서명, RSS 피드의 당신의 프로필에 링크를 추가하고 당신의 청중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당신과 연결하도록 격려하라.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사진 콘테스트와 같은 행사를 여는 것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당신의 팔로워들을 참여시키는 멋진 방법이다.


당신의 브랜드를 포함하여 가장 창의적인 그림을 게시하는 사용자에게 상품을 제공하라.


그들은 아마 다른 사람들에게 이 사진들을 그들의 네트워크로 보여주게 될 것이고, 그것은 그들이 그렇지 않았다면 당신에 대해 몰랐을 수도 있는 당신의 사이트와 회사에 그들을 노출시킬 것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소셜 미디어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사용된다.


이것은 놓치고 싶은 버스가 아니다.


지금 당장 공놀이를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기업은 이러한 사이트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함으로써 이를 이용할 수 있다.


위의 조언을 활용하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적절히 활용해 회사를 알릴 수 있을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